안녕하세요? 관리자님!로 시작해서
운영하시는 웹사이트 방문자들의 페이지 이동, 마우스 및 스크롤 움직임까지 실시간으로 지켜보면서(국내 유일/특허 출원)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고 일대일상담을 해줄 수 있으며, 상담중 고객이 보고있는 웹화면을 원격에서 이동시켜줄 수도 있는 실시간 고객응대 서비스인 "사이트모니터"(sitemonitor)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
홈페이지 : www.sitemonitor.co.kr (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데모와 시연동영상을 직접 확인하세요.)로 끝나는 스팸(이라고 생각하고)(뻘짓이라고 느끼며)("이런 젠장"이라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는) 이메일로 나는 월요일을 시작했다.
이메일 : admin@sitemonitor.co.kr
igung 사이트를 직접 살펴보고, 저희 서비스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아 무례를 무릅쓰고 메일을 드렸습니다.
사업 번창하세요~
ps : 3일간 무료로 테스트 해보실 수 있습니다. 먼저 신청하고 충분히 테스트하신 후 계속 사용하실 경우에만 결재하시면 됩니다.
ps : 선착순 100분 한정 월 23,000원에 서비스중입니다. (결재는 3개월분 단위로 이루어지며, 이벤트 기간동안 신청하신 분에게는 이후에도 계속 할인가격을 적용해드립니다.)
월요일 첫 출발이 참 좋지 않다. : )
트랙백
트랙백 주소 :: http://minoci.net/trackback/817
댓글
댓글창으로 순간 이동!저도 아침에 스팸댓글 하나 지웠습니다. ~_~
파파님께서도 월요일 아침을 스팸과 함께 상쾌하게 여셨고만용. ㅡ.ㅡ;;
일종의 스토킹 프로그램이군요;;;
그러게요.
마지막 ps만 없었어도 글을 쓰지 않았을텐데..
너무 황당하더라구요..;;
상콤한 댓글로 정화하기~ +_+
오, 명이행님의 상콤한 댓글로 정화하기로군용! : )
스팸은 술 안주로 좋은데 메일로 오면 정말 쓸 데가 없습니다.
대신 비가 오고 있습니다.
스팸이 아주 떠내려 가지는 않겠지만 잠시 씻어는 주겠지요.
저는 비를 무척 좋아하는데요.
말씀처럼 비가 스팸을 모두 씻어주면 좋겠네요. : )
왠만큼 잘 알려진 블로그들을 둘러보면 꼭 하나둘씩은 스팸댓글이 붙어있던데, 스팸에서 자유로울 수 있는 안전지대는 정녕 없는걸까요. -_-;;
없는 것 같습니당....ㅠ